‘OST 퀸’ 가수 벤이 ‘끝두사’ OST로 대세 인기를 이어간다.SBS 주말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Part.6 ‘My All’ 가창자로 발탁되어 하반기 최고 OST 인기 반향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신곡 ‘My All’은 국내 최고 작곡가로 알려진 조영수의 곡으로 팝 스타일의 멜로디에 안정적인 14인조의 현악기가 잘 어우러져 있다. 벤은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섬세하면서 깊은 감성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헤어진 연인의 잔상을 못잊어 일상 속에서 그의 기억을 떠올려보며 변치 않는 사랑을 그리는 가사는 최재우, 감성소녀, 박세준, 한준이 공동 작업한 가운데 이유진이 편곡에 참여했다.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 하반기 기대작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벤의 ‘My All’을 통해 아름다운 영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 사회’, ‘미세스 캅’ 등의 섬세한 음악을 잘 담아낸 하근영 음악감독과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가 만나 회를 더할수록 극의 깊이를 더하는 OST를 통해 작품성을 높이고 있다.‘OST 퀸’ 벤이 가창한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My All’은 3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1일 정오 티저를 공개한다. 울음을 터트린 김희애를 위로하듯 안아주고 있는 지진희의 모습을 담은 영상에 벤의 목소리가 등장하는 30초 영상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7만 명 대피령 “공포스럽고 두려워”....아무 것도 필요없어
ㆍ삼성전자, 이통3사에 `갤노트7` 공급 중단
ㆍ사이다 강수정 “이런 하트 보셨나요?” 비키니 발언 ‘깜놀’
ㆍ조윤선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손혜원 “닥치세요” 발언 사과
ㆍ`라디오스타` 그레이 "대학시절 전 과목 F학점 받은 적 있어"..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