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장준유가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에 캐스팅됐다.1일 장준유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은 “신예 장준유가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판타스틱’은 평생 일에 매진하다 암에 걸린 워커홀릭 드라마 작가와 발암 캐릭터 전문 톱스타의 두 번째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일찍이 배우 김현주, 박시연, 주상욱 등 초특급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극중 장준유는 오랜 외국 생활로 자유분방하고 쿨한 성격을 가진 유방암 전문의이자 김태훈(홍준기 역)의 여동생 ‘제이미’역을 맡아 지적이면서도 활기찬 매력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최근 조인성과의 모 브랜드의 커피 광고를 비롯해 수많은 광고에 출연하며 차세대 ‘광고퀸’으로 불리고 있는 장준유는 그간 드라마 MBC ‘한번 더 해피엔딩’, KBS ‘참 좋은 시절’, KBS ‘각시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한편 장준유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은 9월 2일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7만 명 대피령 “공포스럽고 두려워”....아무 것도 필요없어
ㆍ사이다 강수정 “이런 하트 보셨나요?” 비키니 발언 ‘깜놀’
ㆍ삼성전자, 이통3사에 `갤노트7` 공급 중단
ㆍ조윤선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손혜원 “닥치세요” 발언 사과
ㆍ`라디오스타` 그레이 "대학시절 전 과목 F학점 받은 적 있어"..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