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주혁이 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연인)를 통해 고려 최고의 비주얼 황자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지난 29일 1, 2화 연속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지은 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남주혁은 어머니가 신라 왕족이라 어려서부터 예술에 대한 높은 안목으로 서예, 그림, 악기, 도예 등 못하는 것이 없지만 특히 거문고를 잘 다뤄 ‘백아’로 불리는 고려 최고미남 13황자 왕욱 역을 맡았다. 왕욱은 유유자적 인생을 즐기지만 나라 돌아가는 사정에 무지하진 않은 인물.첫 화 방송에서 13황자 왕욱은 3황자 ‘왕요(홍종현 분)’와 9황자 왕원(윤선우 분), 10황자 왕은(백현 분), 14황자 왕정(지수 분), 8황자 왕욱(강하늘 분)들과 함께 황궁 내에 있는 황자탕에서 목욕재계하기 위해 겉옷을 벗으며 첫 등장했다. 이어 왕욱의 운세를 봐준 최지몽(김성균 분)은 “여복이 상당하십니다. 천하에 부러운 사내가 없으세요”라고 해 고려 최고의 인기남임을 언급했다.남주혁은 “첫 사극이라 많이 떨렸고 부족하다고 생각했지만, 촬영을 시작해 보니 너무 재미있었다.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다"고 첫 사극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시청자와 네티즌들은 “남주혁 고려시대에도 통하는 비주얼”, “첫 등장부터 훈훈하다”, "남잔데 왜 청순한거죠", "눈 호강 제대로다", "새로운 퓨전 사극의 등장, 꿀잼"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남주혁은 tvN 예능 ‘삼시세끼-고창 편’에서도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막내로 등장,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측 “위자료·재산 포기..양육권이 우선”
ㆍ제시카 악플러 고소 ‘대응법부터 달라’...댓글 난리 났어
ㆍ호란, 13년 전 겪은 아픔 드디어 극복하나 싶더니…"남편, 갑작스럽게 이별 통보 해"
ㆍ제시카 악플러 고소 ‘이렇게 대응할줄 상상도 못했지?’ 후덜덜
ㆍ2016 근로·자녀장려금 지급일 언제? 추석 전에 받을 수 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