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곽동연이 카리스마와 은근한 다정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지난 29일 방송된 ‘구르미 그린 달빛’ 3회에서는 병연(곽동연 분)이 익위사들의 궁술 훈련을 지휘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병연은 과녁들 앞에서 날아오는 화살들을 유연하게 피하며 무공을 자랑했고, 이때 훈련을 지켜보던 궁녀들이 병연이 갓을 썼을 때 제일 멋있다고 ‘갓병연’이라는 별명을 부르며 환호해 웃음을 더했다.또한 병연은 라온(김유정 분)이 숙의 박씨(전미선 분)가 왕(김승수 분)에게 받은 백지 서신 때문에 의기소침해있자 라온의 뒤통수를 툭툭 쳐주며 나름의 위로를 건네는가 하면, 라온에게 그 서신이 능금식초로 쓰여진 걸 알려주며 무심한 듯 다정한 면모까지 선보였다.특히 지난 주 병연이 세자 이영(박보검 분)의 죽마고우이자 호위무사로서 남다른 군신케미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라온을 귀찮아하면서도 결국에는 도와주는 모습으로 사형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한편 곽동연이 출연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 4회는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연서 ‘이렇게 예뻤나?’ 치인트 발탁...설명 필요없어 “인기 대단”
ㆍ아수라 무한도전 “섭외력 역대급”...확실히 달라 ‘감탄사 연발’
ㆍ농약사이다 무기징역 확정, 상주 마을엔 ‘적막 뿐’…“분위기 회복 어렵다”
ㆍ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결혼한 거 후회하지" 진심 담긴 돌직구?
ㆍ[전문]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심경고백 “좋은 엄마 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