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신개념 그룹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팁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데뷔 싱글 ‘Chewing Gum’(츄잉검) 음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슈퍼 신예 NCT DREAM은 26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한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와 중국 알리뮤직을 통해 첫 싱글 ‘Chewing Gum’ 음원을 한?중 동시 오픈할 예정이며, 이번 싱글에는 ‘Chewing Gum’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또한 NCT DREAM은 지난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Chewing Gum’의 첫 무대를 선사, 밝고 신나는 팝 댄스 장르의 신곡과 특색 있는 퍼포먼스가 잘 어우러진 유쾌한 무대로 가요계 상큼주의보를 발령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특히, NCT DREAM은 전동으로 움직이는 투휠 ‘호버보드’를 이용해 무대 위를 자유자재로 누비며 대형을 만들고 군무를 펼치는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10대 멤버들의 재기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시킨 안무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의 방송 무대에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한편, NCT DREAM은 26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헤이즈 소신 고백, "가진 것도 없으면서 `내가 최고`라고 말하는 건.."
ㆍ윤일병 사건 주범 “37년 후 석방”...징역 40년 확정, 분노 폭발
ㆍ윤일병 사건 판결 확정, 표창원 돌직구 "히틀러의 유대인 학살과 비슷해"
ㆍ엄태웅 고소인의 충격적인 정체…"강력한 증거물 가지고 있을 수 있어"
ㆍ거식증 고통받는 오마이걸 진이, 거식증 걸그룹 멤버 또 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