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두이서(韓都衣舍)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가 성공적인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중국 패션 전문 기업 한두이서(韓都衣舍) 측은 “지난 20일 한두이서(韓都衣舍)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패션 디자이너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2016 한두이서(韓都衣舍)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는 참가 신청 접수가 시작되자마자 국내 패션 디자이너를 포함한 대중들의 열렬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번 `2016 한두이서(韓都衣舍)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 수상 시 1등 3000만원, 2등 1000만원, 3등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한두이서(韓都衣舍)’와의 계약 체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국내 우수 디자이너들의 연이은 참가가 점쳐지고 있다.`2016 한두이서(韓都衣舍)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을, 겨울 여성의류 디자인 접수 가능하며, 다음 달 26일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두이서(韓都衣舍)’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번 `2016 한두이서(韓都衣舍)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가 접수 시작과 동시에 유수 디자이너들은 물론 패션 디자인 학도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13억 중국 인구의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한두이서(韓都衣舍)의 영향력으로 봐도 무방하다는 평이다.`2016 한두이서(韓都衣舍)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 주관사인 제이원파트너스 측은 "참가 접수를 받은 후 총 10명의 디자이너를 최초 선발하여 서울, 대전, 부산, 대구, 광주 등 국내 주요 도시의 패션 거리에서 시민 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다"며 "이번 디자이너 선발대회가 국내 디자이너들의 재능을 키우는 동시에 한중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콘텐츠 혁신의 도약점이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한편, `2016 한두이서(韓都衣舍)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는 오는 10월까지 열린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코틴으로 남편 살해, ‘원액’ 사용한 국내 첫 범죄…내연남과 짰나?
ㆍ케냐 킵초게 마라톤 금메달… 전향 3년 만에 `세계 챔피언` 등극
ㆍ터키 자살폭탄테러, 51명 사망 17명 중태… "결혼 파티가 애도의 장으로"
ㆍ[날씨] 서울 36.6도 최고기온 경신… 오늘도 폭염 계속 `낮 최고 35도`
ㆍ[리뷰] 빅뱅도 관객도 모두 놀란 공연, 2시간 30분의 축제의 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