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와 `힛더스테이지` 효연의 파트너 유준선이 친남매로 밝혀져서 화제다.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멤버들과 유아의 친오빠 유준선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오마이걸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유준선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유준선이 여동생 유아를 만나기 위해 소속사 연습실에 찾았던 날 멤버들과 다 같이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유아와 유준선이 남매인 사실은 지난 17일 밤 방송된 Mnet 스타댄스매치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밝혀졌다. 소녀시대 효연의 파트너로 출연중인 유준선이 무대를 마치자 MC들은 유준선에게 자기소개를 부탁. 이에 유준선은 본인이 유아의 친오빠임을 깜짝 고백해 무대를 통해 둘의 관계가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연예계에서 ‘춤꾼 남매’의 조합은 이례적이고, 같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오마이걸 유아는 현재 유권의 파트너로 `힛 더 스테이지` 출연하고 있다. 유아는 무대에서 유권과 함께 각각 고양이와 강아지로 분해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둘의 무대가 끝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아의 친오빠 유준선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의 유명 안무가. SNS에서도 이미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의 비주얼까지 겸비한 훈남 안무가로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유아와 유준선이 친남매인 것이 방송을 통해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우월 유전자! 둘 다 무쌍에 비주얼 엄청나다!”, “유아의 몸매 비율이 우연이 아니었군”, “어쩜 저렇게 둘 다 춤을 잘 추는지! 신기하다”, “너무 매력적인 남매다! 저런 오빠 갖고 싶다. 부럽다”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은 신곡 ‘내 얘길 들어봐(A-ing)’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윤제문 음주운전,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
ㆍ탈북 종업원 13명, 북측 “남한 당국이 납치” 황당 주장 언제까지?
ㆍ벌금 700만원 구형 받은 강인, 컴백 본격화? 누리꾼 “황당해”
ㆍ조니 뎁 엠버 허드 이혼합의, 가정폭력 소송 취하… "위자료 77억 전액 기부"
ㆍ배구 김연경 `나홀로 27점` 국민언니 등극…`악플세례` 박정아와 극명대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