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차주영이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전격 캐스팅됐다.오는 27일 방송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돈을 좇아 사랑을 배신한 재벌집 며느리 최지연 역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인 것.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등으로 필력을 인정받은 구현숙 작가와 `어셈블리`의 황인혁 PD가 의기투합했으며, 이동건, 조윤희, 차인표, 라미란, 신구, 김영애, 최원영, 현우 등 개성강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극중 차주영은 월계수 양복점과 대립하는 재벌가 미도 어패럴의 사장 민효상(박은석 분)의 아내 최지연 역을 맡았다. 최지연은 취업준비생으로 고생하다 연인이었던 태양(현우 분)의 희생적 지원으로 천신만고 끝에 방송국 아나운서로 입사했지만 재벌 2세 효상의 눈에 들어 태양을 배신하고 재벌가 며느리의 삶을 선택한 인물.이에 차주영은 취업준비생부터 아나운서, 재벌가 며느리까지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뒤에 숨겨진 모습은 알 수 없는 파란만장한 캐릭터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새롭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한편, 차주영은 연기파배우 김태우 소속사인 초록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카스, K2, 좋은 느낌, 여행앤라이프, G마켓앱 등 다수에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계에서 먼저 알아본 신예다. 올해 1월 방영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첫 연기자 데뷔, 극중 퀸카 남주연 역을 맡아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의 뛰어난 외모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더불어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예임에도 각종 광고와 작품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떠오르는 유망주로 다양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욱일기` 사과문, 유병재식 해석 눈길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연구 중"
ㆍ티파니 SNS 논란, 문제의 스티커 보니… 욱일기 설정 "실수 아니다"
ㆍ티파니 욱일기 논란, 팬들 지적에도 전범기 떡하니… `고의성 의혹` 번져
ㆍ티파니 SNS 논란,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불똥…하차요구 빗발
ㆍ`인기가요` 1위 현아의 고백 "모든 사람들이 나 따라 했으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