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에 나선 민지의 첫 번째 팬미팅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13일 CGV 청담 씨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된 민지의 첫 번째 무료 팬미팅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자리로 40명 만을 추첨하여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다.이번 팬미팅은 저녁식사를 비롯해 민지의 근황토크, 다시쓰고 새로쓰는 프로필, 민지와 함께 하는 게임의 법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특히 아직 공개 되지 않았던 프로필 촬영 메이킹 영상을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모았고, 영상편지를 통해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뿌듯하고 행복했던 것 같아요. 우리가 만드는 모든 추억들이 인생에 차곡차곡 쌓이는 앨범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팬미팅 소감과 그동안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팬미팅 후반부에는 서프라이즈 셀카 타임을 진행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민지가 준비한 메시지카드, 캔버스 액자 등의 선물도 팬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전달했다.팬들 또한 민지의 첫 번째 팬미팅을 축하하기 위해 민지 몰래 3단 케이크 선물을 준비했고 민지는 이에 감동을 받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민지는 첫 번째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며 새 앨범 준비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욱일기` 사과문, 유병재식 해석 눈길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연구 중"
ㆍ티파니 욱일기 논란, 팬들 지적에도 전범기 떡하니… `고의성 의혹` 번져
ㆍ티파니 SNS 논란,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불똥…하차요구 빗발
ㆍ`인기가요` 1위 현아의 고백 "모든 사람들이 나 따라 했으면…"
ㆍ`비정상회담` 조승연, 고백 눈길 "98%는 어차피 성공 못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