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굿 와이프`의 김서형이 완벽한 케미 신으로 활약 중이다.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굿 와이프`에서 김서형이 전도연부터 나나까지 모든 배우들과의 찰떡 호흡으로 작품을 더욱 완성도 있게 이끌고 있는 것. 김서형은 전도연에게는 변호사 멘토로, 윤계상에게는 누나이자 함께 로펌을 이끌어 가는 동료로, 나나와 이원근에게는 로펌의 대표이자 선배 변호사로 각각의 캐릭터와 맞물려 적시적소에 걸맞은 캐릭터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서형은 극 중 유지태의 변호를 맡으며 변호인과 의뢰인으로서의 호흡도 완벽히 보여줬다. 각각의 자리에서 로펌 대표이자 변호사로, 한 집안의 맏딸이자 누나로 흠 잡을 데 없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극 초반부터 로펌의 대표로 냉철함과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까지 보여준 김서형은 회를 거듭할수록 자신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서명희 캐릭터에 대입시키며 열연 중이다. 수 많은 작품을 소화해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던 김서형 만이 완벽히 소화할 수 있던 캐릭터임은 말할 것도 없다. 후반부로 갈 수록 점점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굿 와이프`에서 끝까지 김서형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욱일기` 사과문, 유병재식 해석 눈길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할지 연구 중"
ㆍ티파니 SNS 논란,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불똥…하차요구 빗발
ㆍ`인기가요` 1위 현아의 고백 "모든 사람들이 나 따라 했으면…"
ㆍ티파니 욱일기 논란, 팬들 지적에도 전범기 떡하니… `고의성 의혹` 번져
ㆍ`비정상회담` 조승연, 고백 눈길 "98%는 어차피 성공 못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