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일주가 훈훈한 모습의 본방사수 셀카를 공개했다. 12일 지일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번 주도 #청춘시대 본방사수!”라는 짧은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화단 옆에서 청춘시대 8회 대본을 들고 있다. 그는 하얀 차이나카라 셔츠를 입은 채 미소를 지으며 세련되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 지일주는 극 중 여자 친구로 등장하는 한승연(정예은 역)과 함께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 지일주는 이전 사진과는 다른 헤어스타일로 풋풋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 했다. 특히 두 사람의 조막만한 얼굴과 깨끗한 피부, 커다란 눈망울은 ‘역시 비주얼 커플’이라는 감탄을 자아낸다.지일주가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드라마이다.지일주는 극 중 정예은과 2년째 연애중인 나쁜 남자의 끝 고두영 역으로 분하여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분노를 자아내며 그의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기도. 한편, ‘청춘시대’는 매주 금, 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엑소 ‘폭발적 반응’...이거 장난 아냐 “벌써 만족”
ㆍ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이런 구성’ 처음! “매력에 푹 빠져”
ㆍ지코 설현 열애설 ‘품격 있는’ 만남...인기 상승? 인기 폭락?
ㆍ이모 3살 조카 학대사건 `살인` 혐의…발로 밟아 팔 부러뜨리고 물고문까지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