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조이가 SBS MTV `더쇼`에서 가수 데뷔 첫 곡인 `위풍당당` 무대를 선보였다.지난 2일 DJ조이가 음악방송 `더쇼` 무대에 출연, 가수 데뷔 첫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이날 방송에서 DJ조이는 검은색 바지에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짧은 민소매 크롭탑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심혈을 기울여 데뷔 무대를 준비한 조이의 무대는 강렬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졌고 일레트로닉 사운드에 한국적 느낌을 가득 담은 `위풍당당`은 귀를 사로잡았다. 피쳐링에 참여한 랩퍼 코모(서영모)의 지원사격 역시 무대에 힘을 보탰다. 특히 바퀴가 달리고 창문처럼 생긴 움직일 수 있는 안무 도구를 이용해 하나의 `칼군무`로 떨어지는 DJ조이와 댄서들의 호흡은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또한 태권도 동작, 태극권 동작, 쿵후 동작을 연상시키는 안무의 느낌은 남다른 강력한 파워가 느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성공적으로 첫 무대를 마친 DJ조이는 "정말 흥분되고 설다. 데뷔 무대를 통해 가수가 됐다는 느낌을 받고 있다"며 "다음 무대도 더욱 만반의 준비를 다해 임하겠다.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DJ 조이는 지난 1일 싱글 `위풍당당`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수정 ‘지금 대박 난리’...5년 만에 방송 복귀 “입담으로 역대급”
ㆍ정용화 이연희 ‘세련미 극찬’...“이들 대체 뭐야? 세상에 깜짝아”
ㆍ소녀시대 ‘가요계의 명물’...그 여름 0805 “다들 들으면 놀라”
ㆍ부산 교통사고로 일가족 참변… 사고 순간에도 "우리 아기.." 안타까운 외침
ㆍ갤럭시노트7 공개, 3중 보안·S펜·HDR 스트리밍 ‘스펙빵빵’…가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