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마인드’ 전성우가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서 현성 병원 마취과 펠로우 홍경수 역을 맡은 전성우가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전성우는 소속사 크다컴퍼니를 통해 “설렘과 긴장감으로 시작했던 게 바로 어제 같은데 벌써 끝인사를 전하게 되어 아쉽다. 지난 3개월 동안 함께한 홍경수를 떠나보내려니 허전하기도 하다”라고 밝혔다.이어 “존경하는 감독님, 선배님, 스태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소중한 추억 잊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그리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본방사수”라고 덧붙였다.전성우는 ‘뷰티풀 마인드’에서 열혈청년 홍경수의 의사로서의 자부심, 살인 사건에 얽힌 윤경의 죽음에 대한 안타까움을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표현력은 물론 특유의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이목을 사로잡았다.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공감 제로 천재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로 2일 마지막 회를 방송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의 직장` 이수근, 상황극 달인 면모 마음껏 펼친다
ㆍ`비정상회담` 디트로이트 출신 美 일일 비정상 출연, 인종 갈등 및 총기 규제 토론
ㆍ[대박천국 증시최전선] 투데이 특징주 - 베스트를 찾아라
ㆍ김민희, 광고 위약금 러시 초읽기?… 화장품 업체 P사에 위약금 위기
ㆍ[생-글] 원/달러 1,100원대 급락, 달러 예금 60조원 어떻게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