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신흥 힙합 대세 승연X플로우식의 콜라보 디싱 ‘RECIP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26일 00시에 유니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티저는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두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교차 편집되어 3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강탈한다.특히 영상 속 살짝 공개된 둘의 대결 구도는 쇼미 더 머니에서 보여준 브로맨스 케미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RECIPE’는 ‘쇼미 더 머니’에서 보여준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힙합곡으로 ‘Luizy and Flowsik cooking in the kitchen’이라는 가사에서도 볼 수 있듯이 자신들의 목소리가 음악적인 재료로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맛깔스러운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도입부부터 교향곡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콰이어, 파워풀한 베이스, 강렬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귀를 매료시킬 것이며, 곡의 메시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음악이 진행될수록 승연의 하이톤과 플로우식의 로우톤 랩이 듣는 이의 감정을 고조시키며 화려한 전율을 선사할 것이다.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쇼미 더 머니’를 통해 길, 쿠시, 매드 클라운에게 극찬을 받으며 신예 래퍼로 주목 받은 승연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두터운 팬층을 가진 플로우식의 콜라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 콜라보를 통해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그들이 가진 매력을 모두 발산할 것이다”며 자신감을 보였다.승연과 플로우식이 함께 한 콜라보 음원은 오는 7월 29일 정오 음악포털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게임회사 여직원들 ‘토끼눈 돼’...아이린 “실제로 보면 난리날 듯”
ㆍ김민재 “그녀 보고 한눈에 반했어” 최유라와 결혼...팬들 난리나
ㆍ`광안리 개미떼` `심해어 투라치`, 가스냄새 괴담 확산…과학적 해석 들어보니
ㆍ[인터뷰] 류준열. ‘로코’의 미래가 되다
ㆍ‘디스코’ 최자♥설리, 만남부터 첫 키스까지 다 밝혔다 “부끄럽지 않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