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가 2016년 현재진행형 사랑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5회 분은 시청률 14%(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지난 4회 시청률 보다 무려 2포인트 오른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준영(김우빈)이 자신의 콘서트장에서 노을(배수지)에게 곰인형 고백을 안기며 사랑을 표현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큐를 찍으며 노을에게 3개월 연애를 제안했던 신준영은 소속사 대표가 노을을 잘라버리자 노을을 만나러 갔던 상황. 노을의 전화에서 남편이라고 저장된 번호를 봤던 신준영은 노을에게 남편에 대해 캐물었고, 노을에게 남편이 없다는 사실을 듣고 다시 다큐PD로 고용했다. 무엇보다 신준영은 자신의 콘서트에서 관계자와 팬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노을에게 마음을 고백, 시청자들을 200% 몰입시켰다. 노을은 영상 카메라를 손에 들고 신준영의 콘서트에 관한 이모저모를 담고 있던 상태. 신준영은 콘서트 내내 영상 카메라를 들고 자신을 찍고 있는 노을을 바라보면서 노래를 불렀고, 노을은 신준영의 모습을 담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가슴이 두근거리자 깜짝 놀랐다. 이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신준영의 뒤로 “여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라는 글귀가 띄워졌고, 이어 “그래서 오늘, 아주 큰 용기를 내서 내 마음을 고백하려해”라는 문구와 함께 신준영이 고등학교 시절 노을에게 건넸던 곰인형과 똑같은 것을 들고 나타나 노을을 놀라게 했다. 더군다나 신준영은 노을의 손을 잡고 무대에 올라 노을에게 곰인형을 안겼던 터. 하지만 노을은 어렸을 적처럼 신준영이 자신을 놀린다는 생각에 곰인형을 받지 않아 신준영을 분노케 했다. 하지만 이내 신준영은 자신의 공개 프러포즈로 인해 신상이 털린 노을을 걱정, 팬들과 취재진에 휩싸여 오도 가도 못하는 노을 앞에 나타났다. 그리고는 노을의 손을 잡고 나가려는 최지태로부터 노을을 빼앗아 당당히 콘서트장을 빠져나갔던 것. 이와 관련 신준영과 노을의 함부로 애틋한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 지 관심을 증폭시켰다. 그런가하면 5회 엔딩부분에서는 신준영과 노을, 그리고 최지태(임주환)가 팽팽한 각을 이루며 미묘한 3각 관계를 예고했다. 노을은 현우라고 알고 있는 최지태에게 프러포즈를 건넸다가 퇴짜를 맞았던 상황. 최지태는 노을에게 갈 수 없다는 걸 알고 있으면서도 노을의 프러포즈에 설레어했다. 그러나 신분을 숨기고 있는 최지태는 콘서트장에서 노을을 보호해줄 수 없었고, 신준영이 노을을 데리고 걸어 나가면서, 앞으로 부딪힐 세 사람의 관계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시청자들은 “김우빈과 배수지의 ‘함부로 애틋한’ 사랑에 점점 빠져듭니다! 5회부터 확실히 재미가 팍팍!”, “김우빈과 배수지가 드디어 사랑할려나봅니다! 콘서트 장면에서 정말 두근두근 거려서 숨멎!”, “다른 드라마에서 못 느껴온 감정이 색다른 감각으로 그려지네요. 오늘 70분 내내 몰입했습니다”라고 소감을 쏟아냈다.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6회 분은 2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인은 일하고 젊은이는 놀고...역주행하는 반전사회 ‘왜 그럴까’
ㆍ증거 나오자 ‘졸음운전 시인’...시속 105㎞ ‘살인무기’ 달렸다
ㆍ종로타워 입주자들 ‘얼마나 놀랐을까’ 화재 순간 “불안했다”
ㆍ‘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서장훈도 놀란 ‘청소성애자’…“그냥 혼자 사는게..”
ㆍ‘통역 프리랜서’ 미혼모, 모텔에서 출산한 신생아 천장에 유기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