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가 사랑스러운 애교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하고 있다.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러블리 돌직구녀’로 열연 중인 남규리가 능글맞으면서도 뻔뻔한 애교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녹인 것.지난 방송에서 나영(남규리 분)이 본격적으로 세준(정해인 분)과 함께 편의점 사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지는 데 이어 매출을 걱정하는 세준에게 “걱정마. 나 때문에 팍팍 올라갈거야.”, “내가 이쁘잖아. 남자들 이쁜 여자 좋아하잖아.”라고 능글맞으면서도 뻔뻔한 애교로 사랑스러움을 듬뿍 발산했다.또한 두 사람은 역경을 딛고 결혼 허락을 받은 후 더욱 굳건해진 만큼 더 강력한 러브라인을 보여주며 알콩달콩 달달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특히 나영은 편의점 고객에게 똑 부러지게 상품을 설명한 후 세준에게 입 모양으로 “나 잘했어?”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러블리한 캐릭터를 증명하듯 사랑스러운 말투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를 짓게 만들기도.실제 남규리는 촬영 현장에서도 톡톡 튀는 애교로 스텝들의 애정을 받고 있는가 하면, 정해인과 실제 연인 같은 달달케미를 발산해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이렇게 사랑스러운 애교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남규리가 출연하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유력, 진부한 정체 공개? "너무 뻔한 거 아냐?"
ㆍ영동고속도로 사고, 피서 떠났던 20대女 4명 사망…원인은 졸음운전?
ㆍ`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고백 눈길 "임재범 `너를 위해` 내가 먼저 불렀어"
ㆍ영동고속도로 추돌사고 블랙박스 공개, "차선 변경해 살았다" 소름
ㆍ화성 초등생 학부모, 교사 머리채잡고 뺨까지 "대답이 퉁명스러워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