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주말 내내 감동을 선사했다.이영현이 지난 15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에 이어 16일 KBS ‘불후의 명곡-양수경 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주말 내내 감성 라이브 무대로 안방극장을 물들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고 있다.먼저 지난 15일에는 최근 5년간 노래방 애창곡 톱20 중 10팀의 가수가 출연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선생의 노래교실’ 특집 방송에서 이영현은 애창곡 2위에 빛나는 빅마마의 ‘체념’을 작사, 작곡한 원곡자로 출연해 가창력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의 면모까지 겸비한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디바 임을 보여줬으며, 노래를 잘 부르기 위한 노하우 전수는 물론 직접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또 다음 날인 16일에는 KBS2 ‘불후의 명곡-양수경 편’에 출연, 양수경의 ‘못 다한 고백’을 재 편곡하며 시청자들과 청중 평가단의 귀를 사로잡은 이영현은 1차 우승자였던 문명진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주말 내내 감동의 여운을 이어가며 안방극장을 톡톡히 사로잡았다.이영현이 출연하는 방송을 접한 팬들은 “이영현, 고음에서 소름 쫙!! 대박!”, “체념 너무 좋아하는 노래인데, 라이브로 들으니 더 좋네요~”, “주말의 여운이 가시질 않아요! 계속 듣고 싶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이영현은 오는 20일 울산 문화 예술회관 야외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ubc 울산방송 음악 프로그램 ‘열린예술무대 뒤란’ 공개방송에 출연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고백 눈길 "임재범 `너를 위해` 내가 먼저 불렀어"
ㆍ영동고속도로 사고, 피서 떠났던 20대女 4명 사망…원인은 졸음운전?
ㆍ화성 초등생 학부모, 교사 머리채잡고 뺨까지 "대답이 퉁명스러워서‥"
ㆍ권순일, 뭘 해도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술 엄청 먹어도 집에 가면…"
ㆍ`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유력, 진부한 정체 공개? "너무 뻔한 거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