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종영한 ‘태양의 후예’에서 사이다 대통령으로 특별출연하며 국민을 위한 대통령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성기윤이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지난 27부에서 최면술사로 깜짝 등장한 배우 성기윤은 채령(이엘)의 지시에 따라 기탄(강지환)의 기억에서 오수연과 차정은의 이름과 그 여자에 대한 기억을 지워달라는 부탁을 받으며 진교수 최면술사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오는 33회 방송에서 재등장을 앞두고 있는 성기윤은 ‘몬스터’ 촬영 중 찍은 대본 인증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의 성기윤은 몬스터 대본을 들고 찍은 셀카와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교수 역할의 포인트인 금테안경이 눈에 띄며 깔끔한 정장과 앉아있어도 보이는 남다른 기럭지까지 보여주며 멋짐을 자랑하고 있다. ‘몬스터’에서 최면술사 진교수 역의 성기윤이 재등장함으로써 주인공 강지환에게 어떠한 변화가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먼로 에스더, 고백 눈길 "임재범 `너를 위해` 내가 먼저 불렀어"
ㆍ영동고속도로 사고, 피서 떠났던 20대女 4명 사망…원인은 졸음운전?
ㆍ화성 초등생 학부모, 교사 머리채잡고 뺨까지 "대답이 퉁명스러워서‥"
ㆍ권순일, 뭘 해도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술 엄청 먹어도 집에 가면…"
ㆍ[생-글] 오늘부터 시작된다. 전당대회로 본 제 45대 미국 대선(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