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헬로비너스가 뮤비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헬로비너스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HELLOVENUS X Devine Channel : Part2 ``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컷에는 나라의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낸 단독 컷을 포함, 마치 휴가를 연상시키는 멤버들의 즐거운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여섯 멤버들 모두 각각의 개성이 드러난 래쉬가드, 비키니 등을 입고 신나게 해변으로 뛰어 들어가는 모습, 몸집보다 큰 튜브에 신나는 표정으로 촬영을 하는 등 보는 이로 하여금 물놀이를 떠나고 싶게 하는 상쾌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특히, 딱 붙는 래쉬가드를 입고 9등신 몸매를 완벽히 드러낸 나라의 단독컷들은 모래사장에 `HV ♡`를 그리며 바다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 핑크빛 오리발과 수경을 착용한 채 장난스러운 포즈, 어깨를 드러내는 섹시한 오프숄더 자태 등 쿨섹시 매력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헬로비너스 나라는 지난 8일 인스타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문구와 함께 `서핑걸`을 떠오르게 하는 섹시한 래쉬가드컷을 공개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르투갈 프랑스] 펠레의 저주? 호날두 부상에도 우승 `350억 돈방석`
ㆍ`김제동의 톡투유` 관객 "고등학생 때 괴한에 피습..10년 지나도 여전히 무섭다"
ㆍ정혜성 누구? 강민혁과 열애설 SNS 증거보니 "딱 걸렸네"
ㆍ`진짜 사나이` 개그맨 특집, 임하룡·김국진 등 찾아와 격려
ㆍ이봉주, `개그콘서트` 깜짝 출연.."운동 통해 받은 사랑 웃음으로 보답하고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