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진흥원이 민간자격증 과정 무료 수강이벤트를 실시한다.한국사이버진흥원은 "2016 취업 대비를 위해 민간자격증 24개 온라인강의에 대한 무료수강 혜택을 적용한다"고 밝혔다.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홈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회원가입 시 무료수강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추천인 코드에 ‘Study’를 입력해야 한다.홈페이지 회원가입 후에는 단일등급과정, 1급과정, 2급과정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제공 하는 민간자격증 과정은 1등급 △ 심리상담사 △ 아동심리상담사 △ 방과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2등급 △분노조절상담지도사 △ 자기주도학습코치 상담사 △ 가족심리상담사 △ 클레이아트지고사 등으로 다양하다.특히 단일 등급 과정으로 마련된 프레젠테이션전문가는 파워포인트 기술적 부분과 반드시 알아야 할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제시해 취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유익한 강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단일 등급과정에는 안전지도사 과정도 추가될 예정이어서 관련 강좌는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관계자는 "제공 중인 자격증은 모두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것"이라며 "민간자격조회에서 조회 가능하다"고 말했다.
온라인 정보팀 양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조직도 공개, 2년만에 세력 급속 확장…중동 넘어 아시아까지 `충격`
ㆍ층간소음 갈등 또 살인 불렀다…노부부 찌른 30대男 도주
ㆍSK, 하반기 고삐 죈다… 최태원 "사업·조직문화 싹 바꿔라"
ㆍ올해 첫 태풍 ‘네파탁’ 북상, 다음주 영향 가능성…현재위치 및 이동경로는?
ㆍ인기가요 공승연 정연 母 "김민석 잘생겨서 팬, 사윗감 OK"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