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엑소(EXO)의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7월 22일 1회 공연을 추가, 총 6회에 걸쳐 개최된다.이로써 엑소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디 엑소디움?)은 오는 7월 22~24일, 29~31일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져, 엑소만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엑소는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개최 기록을 수립, 작년 두 번째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엑소 플래닛 #2 ?디 엑솔루션 ?)으로 세운 5회 공연 기록을 경신해, 기록 제조기다운 행보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한다.이번 추가 공연의 예매는 오는 7월 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 및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어, 또 한 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에는 위조 티켓 구매로 인한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정품 티켓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공연계로서는 처음 도입, 스마트폰으로 티켓을 스캔하는 ‘EXO PLANET’ 어플리케이션을 특별 제작했으며, 오픈 시기 및 이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YES24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한편, 엑소는 정규 3집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로 지난 6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 음악 프로그램 8관왕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며 가요계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용화 인기 폭락? 주식거래 “무혐의” 불구 대중 시선은 ‘싸늘’
ㆍ"언니쓰 shut up, 이정도 수준 상상도 못해" 박진영 감격
ㆍ맷 데이먼 무한도전 출연 “완전 기대돼” 출연 논의 중 ‘시청자 난리’
ㆍ차인표 라미란 연기력 “역시 치명적”...주말극 ‘벌써부터 난리’
ㆍ승용차 트럭 덮쳐 큰일 날 뻔…청주 `공포의 도로` 교통사고 잦은 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