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의 세로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2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어제(23일) 저녁, 딩고 뮤직 페이스북과 네이버 티비캐스트, 유튜브를 통해 김준수(XIA준수)의 세로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5월 말 발매한 정규 4집 의 수록 곡인 `예뻐`를 열창하며 파워풀한 가창력을 유감없이 뽐낸 김준수(XIA준수)의 영상에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XIA준수)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예뻐’를 열창했다. 마치 영상 통화를 하는 듯 아이 콘텍트를 하며 한 소절 한 소절을 부르는 모습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것. 특히, 노래의 중반 전주 부분에 원래 노래에는 없었던 “이걸 보고 있는 네가 세상에서 제일 예뻐”라는 센스 넘치는 가사를 추가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더욱 떨리게 하고 있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SNS 채널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며 역대급 파급력을 보여준 김준수(XIA준수)의 세로 라이브 영상에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예뻐’가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세로 라이브 영상을 접한 팬들은 "김준수, 라이브 원톱 가창력! 역시 기대했던 바다”, “아 한 소절 듣고 소름 돋았어! 영상보고 입덕", "김준수, 목에 핏대 어쩔 꺼야...역대 세로 라이브 중에서 제일 열성적이신 듯", "콘서트에서 들은 명곡을 세로 라이브로 보게 되다니! 계탔음"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한편, 현재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 나가고 있는 김준수(XIA준수)는 오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고베 국제포럼홀A에서 공연을 통해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탄세교선 추가검토, `수도권 광역교통망 시대` 준비하나
ㆍ옥택연 “이거이거 뭐니?” 완전 신나 있는 김소현 ‘귀여워’
ㆍ김민정 아나운서 누구? 조충현과 5년간 비밀연애 `동료들도 몰라`
ㆍ검찰, ‘후배 폭행’ 사재혁 역도선수 징역 1년 6개월 구형..“죄질 무겁다”
ㆍ김민희와 불륜설 홍상수, "내 영화, 청소년들이 보는 걸 안 좋아한다"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