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에 등장하는 것만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화제의 OST곡 조복래의 ‘울어도 돼’가 드디어 오는 10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특히 10일 공개되는 ‘딴따라’의 여덟 번째 OST 곡 ‘울어도 돼’는 처음 방송에 삽입된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하는가 하면,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OST 곡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 측은 “조복래의 ‘울어도 돼’에 보내주신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쏟아지는 음원 발매 요청에 감사를 전한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딴따라’의 여덟 번째 OST ‘울어도 돼’가 오는 10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조복래의 ‘울어도 돼’는 극중 갈등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곡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보이스와 슬픈 가사가 인상적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로만 구성된 포크 발라드로, 마치 대화를 건네는 듯 오롯이 조복래의 목소리에만 집중하게 만들어 더욱 큰 감동을 선사했다.조복래의 ‘울어도 돼’는 오는 10일 밤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딴따라’는 9일 밤 10시 16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YG 퀄리티 높은 ‘새 걸그룹’ 탄생...실력있다 벌써 소문났네!
ㆍ`연예계 복귀` 박잎선, 송종국과의 이혼 사유? "재산분할 보면 알 수 있어"
ㆍ‘제비 알바’ 충격...성적 욕구에 눈 먼 남성들 상대 ‘황당 사기’ 덜미
ㆍ진범 잡혀 ‘억울함 풀릴까’...9년만에 석방 “사형은 안돼” 목소리
ㆍ섬마을 여교사만? 섬마을 여간호사도 “무섭고 두려워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