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빌리 로러 역의 주연 배우 에녹이 ‘백스테이지투어 PASS’를 통해 직접 팬들을 만난다.9일 티켓오픈한 ‘백스테이지투어 PASS’는 단 5회차, 140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공연패키지로 가장 좋은 좌석에서 관람하고 무대 뒤 백스테이지까지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배우 에녹과 만남과 무대 기념촬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에녹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최고의 미남배우 ‘빌리 로러’ 역을 단독 캐스트로 맡아,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노래, 탭댄스 실력을 고루 갖춘 유쾌한 로맨틱 가이로 변신한다.탭댄스에 처음 도전하는 그는 “발부상도 있었지만, 연습 자체가 매력이고다. 어떤 공연보다도 함께 합을 맞추는 장면들이 많아 연습하면서 작품에 대한 애정과 욕심이 생겼다. 그 동안 해왔던 무거운 역할에서 벗어나 밝아진 에너지 많이 기대해 달라”며 이번 작품에 대한 포부와 자신감을 표했다.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팬텀’, ‘쓰릴미’, ‘보니 앤 클라이드’, ‘로미오 앤 줄리엣’, 등에 주, 조연으로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6월 23부터 8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YG 퀄리티 높은 ‘새 걸그룹’ 탄생...실력있다 벌써 소문났네!
ㆍ`연예계 복귀` 박잎선, 송종국과의 이혼 사유? "재산분할 보면 알 수 있어"
ㆍ‘제비 알바’ 충격...성적 욕구에 눈 먼 남성들 상대 ‘황당 사기’ 덜미
ㆍ섬마을 여교사만? 섬마을 여간호사도 “무섭고 두려워요”
ㆍ진범 잡혀 ‘억울함 풀릴까’...9년만에 석방 “사형은 안돼” 목소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