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이 여심 저격 3종 세트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가득 선사했다.지난 3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19회에서 강기탄(강지환 분)이 오수연(성유리 분)의 정체가 차정은이라는 사실을 알고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강기탄은 오수연(성유리 분)이 차정은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이 이국철 이라는 사실을 밝힐지 고민 하지만 이내 오수연이 위험해질 것을 염려해 사실을 숨긴다. 이후 변일재(정보석 분)가 강기탄의 정체를 의심하며 수도병원에 보관되어 있던 이국철의 혈액과 DNA 검사를 실시 하려는 사실을 눈치 챈 기탄은 채령의 도움으로 가짜 혈액으로 바꾸는데 성공해 정체를 숨긴다. 강지환은 극 중 첫사랑인 차정은의 정체가 오수연이라는 사실을 알고 만감이 교차하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끓어오르는 감정을 속으로 삼켜내며 수연의 안전을 위해 정체를 숨기고자 결심하는 모습을 그려내 애틋함을 선사했다. 또한 수연이 탄 버스를 기다렸다가 옆자리에 앉아 잠이 깰 때까지 기다리며 속마음으로 끝까지 지켜주겠다고 다짐하고, “나 좋아해라”며 돌직구 고백을 해 여심을 뒤 흔들었을 뿐만 아니라 수연이 자신보다 소중히 여기는 동생을 키다리 아저씨처럼 남몰래 지켜주고 챙겨주는 등 다정다감하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강기탄의 진심을 그려낸 여심저격 3종 세트로 감동뿐만 아니라 설렘을 선사했다. 이처럼 강지환은 ‘몬스터’에서 숨막히는 복수를 펼쳐가며 긴장을 선사하고 있지만 그 안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달달 하면서도 돌직구식 로맨스를 그려내 끊임 없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지현 이민호 ‘드라마의 품격’ UP...국민 드라마 될까
ㆍ美해군, 음속 7배 미래형 ‘레일건’ 첫 공개 시연..“전쟁 양상 바꾼다”
ㆍ남성BJ에게 하루 300만원 ‘별풍선’ 쏘던 회장님, 알고 보니 女경리 ‘충격’
ㆍ이세돌 구리에 불계패 왜? 45수가 실착..“이런 역습 처음이야”
ㆍ구의역 사고 유족 "경찰 수사 끝날때까지 장례NO" 책임자 규명 초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