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리프] 탑텐 '서머 페스티벌' 40% 할인 행사 등
탑텐 ‘서머 페스티벌’ 40% 할인 행사

신성통상의 SPA(제조·직매형 의류)브랜드 탑텐(TOPTEN)이 26일부터 6월12일까지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행사 기간에 남녀공용 의류부터 아동용 키즈라인, 여성 속옷과 냉감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31일까지 ‘버튼다운 리넨 셔츠’를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 셔츠는 색상과 패턴별로 디자인이 30가지 이상으로 다양하다. 10T(텐티) 그래픽 티셔츠와 슬럽워싱 반팔티, 튜블러 반팔티, 여름기능성 이너웨어 반팔티, 베이직 피케 폴로반팔티는 9900원에 판매한다.

[패션&뷰티 브리프] 탑텐 '서머 페스티벌' 40% 할인 행사 등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쉬폰 쿠션’ 출시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미라클 모이스처 쉬폰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휘의 대표적 기초화장품 라인인 미라클 모이스처에서 내놓은 쿠션화장품이다. 세라마이드 성분과 작약 추출물이 들어 있어 수분감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사용감이 가벼워 화장이 오래 지속된다고 덧붙였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등 3중 기능성을 갖췄다.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화장이 들뜨고 피부가 건조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패션&뷰티 브리프] 탑텐 '서머 페스티벌' 40% 할인 행사 등
라코스테,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 기념 컬렉션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의 공식 후원사인 라코스테가 대회 기념 이벤트를 연다. 라코스테 설립자 르네 라코스테는 1920년대 세계적인 테니스 대회에서 우승을 거듭하며 명성을 날린 테니스의 챔피언이었다. 롤랑 가로스는 그가 프랑스 오픈에서 세 번 우승한 경기장 이름을 딴 대회다. 5월27일~6월6일 롤랑 가로스 컬렉션 및 스포츠 컬렉션을 포함해 폴로 컬렉션을 구매하면 스마트밴드, 선블록, 라코스테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패션&뷰티 브리프] 탑텐 '서머 페스티벌' 40% 할인 행사 등
‘비욘드 클로젯’ 디자이너 고태용, 출판 기념회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디자이너 고태용이 신간 《세상은 나를 꺾을 수 없다》 출판 기념 토크 콘서트와 사인회를 연다. 이 행사는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대로 교보타워 23층에서 개최된다. 고 디자이너는 책을 내기 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청춘의 고민을 모은 뒤 집필에 반영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선 모델 김필수가 사회를 맡았으며 토크 콘서트가 끝난 뒤에는 강남 교보문고 지하 1층에서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