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지혜-이청아-임세미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흑백 화보에서 윤지혜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임세미는 어딘가 슬픔이 느껴지는 처연함을, 이청아는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세 배우가 함께 모인 단체 화보에서는 저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윤지혜는 SBS ‘대박’에서 남자마저 휘어잡는 걸걸한 카리스마의 투전방 설주 홍매로, 이청아는 OCN ‘뱀파이어 탐정’에서 인간들을 군림하는 섹시한 뱀파이어 요나에 이어,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MBC ‘운빨로맨스’에서는 똑 부러지는 알파걸 한설희로 변신할 예정이다. 또한, 임세미는 지난 주 종영한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약혼자에게 배신당하고 가족을 잃은 비운의 여인 차지수로 키 플레이어 활약을 펼쳤다.이처럼, 각 작품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세 여배우의 걸 크러쉬 화보가 공개되며, 그녀들의 이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한편, 윤지혜는 SBS 월화드라마 ‘대박’에, 이청아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출연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윤혜, 하의실종 11자 극세사 각선미 ‘시선강탈’
ㆍ`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의 `절권도` 도전은 계속된다
ㆍ‘그것이 알고싶다’ 사망 여대생, 남친에 폭행정황…법정서 흘린 눈물은 거짓?
ㆍ‘곡성’, 개봉 10일 만에 400만 관객 돌파…‘국제시장’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보다 빠르다
ㆍ`마녀보감` 곽시양, 숨막히는 2분 `연기력 물올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