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이 `김광석 다시 부르기` 공연에 오른다.18일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벤이 오는 21일 울산현대예술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에 게스트로 오른다"고 밝혔다.이날 공연에서 벤은 김광석의 `그날들`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꾸밀 예정이라고.공연에 출연하게 된 벤은 "故 김광석 선배님의 20주기를 기리는 콘서트 무대에 설 수 있게 돼 무한한 영광이다.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故 김광석 20주기를 추모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벤을 비롯해 동물원, 박학기, 권진원, 장필순, 여행스케치, 자전거 탄 풍경, 이세준(유리상자), 박시환이 출연한다.한편 벤은 매주 월요일 KBS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 고정 게스트로 활동 중이며, `또 오해영`의 OST `꿈처럼`이 발매 당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는 등 현재까지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영남 대작 논란, 28세 연하 신정아와 열애? "사진 있으면 전재산 주겠다"
ㆍ채식주의자 품절대란, 한강 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 효과? 하루 4500부 판매
ㆍ[공식입장] `이창명 소주2병 마셨다` 진술 확보? "CCTV 보면…"
ㆍ박시연 이혼 소송, 근황보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깜짝`
ㆍ병역특례제도 단계적 폐지…이공계 `반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