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음원퀸 백아연이 오는 24일 새 디지털 싱글 `쏘쏘`로 돌아온다.백아연은 18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쏘쏘`의 티저 이미지 4장을 동시에 공개했다.이는 정확히 1년 만의 등장이다. 이에 `5월의 백아연`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백아연은 독특한 보라빛 분홍 단발머리와 함께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전체적으로 파스텔의 화사하고 부드러운 컬러는 더욱 깊어진 감성을 예고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앞서 백아연은 지난해 5월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발표한 후 놀라운 순위 역주행과 함께 장기간 음원차트 1위를 유지하며 가요계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바 있다.또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작사에 참여, 다시 한번 `백아연 표` 풍부한 감수성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공감형 가사`가 탄생할지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청아한 음색, 감성적인 보컬 실력에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까지 인정받은 백아연은 이번 디지털 싱글로 대체 불가능한 톱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이에 이번 싱글에선 또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한편 백아연의 디지털 싱글 `쏘쏘`는 오는 24일 0시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영남 대작 논란, 28세 연하 신정아와 열애? "사진 있으면 전재산 주겠다"
ㆍ채식주의자 품절대란, 한강 한국인 최초 맨부커상 수상 효과? 하루 4500부 판매
ㆍ[공식입장] `이창명 소주2병 마셨다` 진술 확보? "CCTV 보면…"
ㆍ박시연 이혼 소송, 근황보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깜짝`
ㆍ병역특례제도 단계적 폐지…이공계 `반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