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그레이가 ‘결혼’을 새 버전으로 리메이크한다.애쉬그레이는 12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결혼’의 2016년 버전 음원을 발매한다. 2016년 첫 디지털 싱글 ‘밀당’ 이후 약 4개월만이다.애쉬그레이의 대표곡으로 손꼽히는 ‘결혼’은 2011년 애쉬그레이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페이스북에서 조회수 50만건 이상을 달리며 화제가 되었던 노래다. 또한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결혼할 때 불러주고 싶은 노래’, ‘결혼하고 싶은 남녀가 듣는 노래’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결혼을 떠올리는 인기곡으로 자리잡았다.‘결혼’이 2011년 락발라드 장르로 첫 선을 보였다면, 이번에는 새로운 보컬 안영찬만의 독특한 보이스와 함께 감미로운 R&B풍의 발라드로 탄생했다. 노민혁의 기타 역시 와일드함을 벗고 섬세한 선율로 곡을 채웠다.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결혼으로 드러낸 진솔한 가사 역시 원곡의 맛을 잘 살렸다.애쉬그레이 멤버 노민혁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쉬그레이의 대표곡을 안영찬군과 함께 새로운 느낌으로 재해석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한편 애쉬그레이는 ‘결혼’의 음원 발매와 함께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다이아 합류` 정채연, 누리꾼 비난 폭주하는 이유? "뭔 말을 하는지…"
ㆍ서울 부산 16분 주파 ‘대박’...승객 사로 잡는 음속열차 카운트다운?
ㆍ젝스키스 ‘다양한 음악’ 보여줄까? YG와 계약에 팬들도 심쿵!
ㆍ형부 성폭행으로 낳은 아들 살해한 처제, 법정서 끝내 눈물
ㆍ‘열흘 새’ 의정부 모텔서 나체女 시신 잇따라 발견..“겁이 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