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팀의 깜찍한 어린 시절 모습이 화제이다. 가수 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피 어린이날!!! Happy Children’s Day!! From, 어린이 팀”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깜찍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 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가수 팀은 귀여운 바가지 머리를 한 채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어린 시절부터 훈훈한 외모를 뽐내며 모태미남을 입증하고 있다. 최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가수 팀의 깜찍한 어린 시절 모습은 상남자 매력과는 달리 귀엽고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이 담겨 있어 다시 한 번 팬들의 이목과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가수 팀, 바가지 머리 넘나 귀여운 것”, “가수 팀, 대박 귀여워요”, “가수 팀, 발라드 황제의 귀여운 모습”, “가수 팀, 지금이나 어렸을 때나 너무 훈훈한 외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수 팀은 직접 앨범 작업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디지털 싱글 앨범 ‘기대도 돼’로 4년만의 컴백과 동시에 라디오,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여전히 훈훈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수 팀은 오는 13일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다이아 합류` 정채연, 누리꾼 비난 폭주하는 이유? "뭔 말을 하는지…"
ㆍ서울 부산 16분 주파 ‘대박’...승객 사로 잡는 음속열차 카운트다운?
ㆍ젝스키스 ‘다양한 음악’ 보여줄까? YG와 계약에 팬들도 심쿵!
ㆍ형부 성폭행으로 낳은 아들 살해한 처제, 법정서 끝내 눈물
ㆍ‘열흘 새’ 의정부 모텔서 나체女 시신 잇따라 발견..“겁이 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