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 ‘굿바이 싱글’이 2016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처음으로 코믹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굿바이 싱글’은 톱 여배우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 2016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여름 극장가를 시원한 웃음으로 사로잡을 ‘굿바이 싱글’은 이미 개봉 전부터 김혜수와 마동석이라는 의외의 조합이 상상 못한 시너지 효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최근 tvN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다시 한번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서 자리매김한 김혜수가 제대로 선보이는 코미디 장르여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공개된 스틸은 김혜수와 마동석의 매력 넘치는 모습과 소속사 식구들의 깨알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첫 번째 스틸은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 주연(김혜수)의 모습을 담아 화제다. 눈에 띄는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한 채 소파 위 편안한 자세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주연. 필러 주사 덕분(?)에 퉁퉁 부은 입술을 내밀고 있는 그녀의 코믹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영화 속에서 선보일 김혜수의 역대급 코믹 연기를 기대케 한다. 이어 주연의 불알친구이자 해외파 스타일리스트 알렉스 평구(마동석)의 마요미스러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모습까지 공개됐다. 특히, 근육질 몸매의 상남자 비주얼에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며 셀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은 2015년 대한민국 전역을 뒤흔들었던 아트박스 사장의 뒤를 잇는 반전 매력으로 색다른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주연의 최측근인 평구를 비롯해 소속사 식구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만족스러운 표정과 함께 물개 박수를 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김혜수를 비롯해 마동석 및 소속사 식구들까지 가세한 코믹 스틸 3종을 공개해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굿바이 싱글’은 2016년 극장가를 찾은 모든 이에게 웃음 핵폭탄을 안길 예정이다.역대급 웃음을 예고하며 코믹 스틸 3종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오는 6월 극장가를 찾는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다이아 합류` 정채연, 누리꾼 비난 폭주하는 이유? "뭔 말을 하는지…"
ㆍ서울 부산 16분 주파 ‘대박’...승객 사로 잡는 음속열차 카운트다운?
ㆍ젝스키스 ‘다양한 음악’ 보여줄까? YG와 계약에 팬들도 심쿵!
ㆍ형부 성폭행으로 낳은 아들 살해한 처제, 법정서 끝내 눈물
ㆍ‘열흘 새’ 의정부 모텔서 나체女 시신 잇따라 발견..“겁이 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