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체험과 부산모터쇼 관람을 연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6월2~4일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떠나는 2016년 부산모터쇼 여행'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현대차 영동대로 사옥에 집결, 사전교육을 받는다. 이후 미사리 조정경기장으로 이동, 가득 주유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타고 부산으로 출발하게 된다. 주유구는 봉인되며, 추가 주유 없이 서울~부산을 왕복하면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2일차 저녁 '아이오닉의 밤' 행사를 제외하면 자유 일정으로 구성, 모터쇼와 관광지를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시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해야 한다. 참가 인원은 30명이며 당첨자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가득 주유한 상태로 1,000㎞ 이상 충분히 주행할 수 있다"며 "신차의 뛰어난 연료효율과 부산모터쇼의 화려한 볼거리를 직접 체험해볼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현대차, "아이오닉 타고 부산모터쇼 가자!"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대형 체험 공간 조성···2017년 초 개관
▶ 4월 수입차 판매 급감, 3월 대비 25.9%↓
▶ [시론]수입차 서비스 틈새 파고드는 국산차
▶ 포르쉐, 다운사이징한 V8 4.0ℓ 엔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