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생애 첫 래시가드 화보가 공개됐다.트와이스는 지난 5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아레나의 다채로운 래시가드 룩을 선보였다.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였다. 9명 멤버들의 탄력 있고 건강한 몸매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크롭트 형태의 래시가드를 소화한 쯔위의 단독 컷은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습생 시절과 인기 걸그룹이 된 지금이 별반 다르지 않다고 이야기했다. 지효는 “바쁜 것 빼곤 달라진 게 없다. 나연과 제가 멤버들에게 ‘너네 진짜 연예인같다’고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우린) 아직 연예인 같지 않다”며 웃어 보였다. 또 나연은 “방송하며 만나는 분들은 연예인 보는 것 같아 신기하다. 특히 박진영 PD님”이라고 덧붙였다. 맏언니 나연과 막내 쯔위가 네 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트와이스는 같은 반 친구들 같은 분위기의 팀. 그래선지 이들에게 나이를 떠난 ‘서열 1위’에 대해 묻자 쯔위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정연은 “쯔위는 말투가 단호박이다. 의도한 건 아니지만, 한국어를 조금 딱딱하게 배워서 언니같이 말한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결혼’ 김가연♥임요환, 부케 주인공은 홍석천 “처음이라 얼떨떨”
ㆍ‘SNL’ 아이오아이, 11색 매력 시청자 홀렸다…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부모 욕에 분노..망치 준비했다” 진술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승 대기록…국카스텐 하현우 양파 마저 눌렀다
ㆍ얼굴 실명 공개된 조성호, 토막살인후 SNS에 3억 만들기 계획 올린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