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5월 한 달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4일 전했다.

닛산에 따르면 맥시마는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패스파인더의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닛산파이낸스 이용 시)한다. 캐시카이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에 100만원 지원, 현금 구매는 트림에 따라 최대 27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준다. 쥬크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기차 리프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가 가능핟다.

신형 알티마에는 '신차 교환보장 프로그램'을 운영(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한다. 5월 구입자 대상으로 3년 이내 차 대 차 사고로 판매가의 30% 이상 수리비가 발생(과실 50% 이하)하면 동일 신차로 교환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회사는 UEFA 챔피언스 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맞추기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에 접속해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핏 스마트(3명), UEFA 공인구 미니볼(5명), 스타벅스 라테 교환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5월31일까지 닛산 홈페이지에서 알티마 시승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비츠바이닥터드레 솔로 2 헤드폰(3명),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5명), 톰 포드 향수(10명)를 증정한다.

한국닛산,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진행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의 체질개선, 아반떼 스포츠 1.6ℓ 터보
▶ 터보의 대중화 선언, 쉐보레 말리부
▶ 코오롱아우토, 세 번째 판매망으로 잠실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