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이 조성모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발탁돼 폭풍 라이브를 선사했다.지난 2일 KBS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라이브 요정 벤과의 첫만남, 행복하셨나요? 불멸의 라이브 매주 월요일마다 찾아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 볼을 손으로 감싸고 깜찍한 표정을 지은 벤과 브이를 그리며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조성모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2일 고정 게스트로 첫 출연한 벤은 조성모의 `피아노`와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하며 무대 위 `작은 거인`다운 가창력으로 DJ 조성모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벤이 고정 게스트로 합류한 코너 `불멸의 라이브`는 청취자들이 듣고 싶어 하는 곡과 사연을 받아 벤이 라이브로 선사하는 방식의 코너로 진행된다.특히 벤은 특유의 애교와 위트 있는 토크 실력으로 `불후의 명곡`에서도 그 끼를 발산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앞서 벤은 Mnet 방송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와 라디오 `가요코리아` 등 각종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귀엽고 깜찍함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벤은 "평소 좋아하고 존경하는 조성모 선배님과 함께 라디오를 하게 돼 무척이나 기쁘고 설렌다. 또한 맘껏 라이브 할수 있는 코너에 고정 게스트로 활동하게 돼 행복하다"며 "라디오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노래로 공감을 줄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벤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는 KBS 2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속 코너 `불멸의 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까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이♥이상윤 열애…이서진 "유이, 나한테 입술 내밀고 `뽀뽀 못하지?` 장난"
ㆍ"합격한 줄 알았더니"‥취업준비생 노리는 보이스피싱 `소비자경보`
ㆍ‘복면가왕 세일러문’ 황승언, ‘개미허리’ 비결? “꼬집 다이어트 신봉자”
ㆍ옥시 기자회견 `불매운동` 불붙였다…3대 마트노조 "판매중단" 촉구
ㆍ`세번째 결혼` 김혜선, 남친 향한 수줍은 영상편지 눈길 "오빠 안녕?" 애교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