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진우가 `별난 가족`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김진우는 KBS1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 에서 홈쇼핑 회사의 최연소 총괄 팀장인 주인공 구윤재 역할을 맡아 매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극 중 구윤재는 원하는 바는 반드시 이루어야만 하는 승부사 기질과 주어진 것에 안주 하지 않고 큰 무대로 나아가려는 야심을 지닌 인물로 욕심 있는 인물이지만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진우는 "긴 호흡의 드라마를 시작하게 됐다. 구윤재가 될 준비가 되었고, 이전 보다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스타일부터 발성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오니 기대 해주시고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별난 가족`은 전혀 다른 꿈을 안고 서울에 입성한 이들의 성공과 좌절의 순간들을 통해 2016년 서울 드림은 어떤 모습인지 그려내는 드라마다.KBS1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은 2일 밤 8시 2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근로장려금 기준? Q&A로 보는 근로ㆍ자녀장려금 수급요건 `지급일은?`
ㆍ이번주 전국 날씨, 화요일까지 전국 많은 비 "우산 챙기세요"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송중기, "송중기 스승이라 행복하다" 그의 연기 스승 화제
ㆍ`SNL` 홍수아, 중국 아닌 한국서 인정받기 원해 "중국 활동? 돈 벌기 위한 것 아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