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29일), 국내 토종 커피브랜드 커핀그루나루에서 여름 신메뉴 ‘참 알차게 담은 우유빙수’ 5종을 출시한다.빙수 5종은 우유얼음과 새콤한 딸기가 조화로운 ‘참딸기 우유빙수’, 초코우유얼음에 진한 브라우니와 시니얼이 가득한 ‘참초코 우유빙수’, 녹차우유얼음에 시리얼과 찹쌀떡이 조화로운 ‘참녹차 우유빙수’, 우유얼음에 달콤한 망고와 망고리플잼이 어우러진 ‘참망고 우유빙수’, 우유얼음에 고소한 콩가루와 찹쌀떡을 담은 ‘참콩가루 우유빙수’가 있다.눈꽃처럼 부드러운 우유얼음에 딸기, 망고, 초코 등 신선한 토핑을 다양하고 알차게 가득 담아 고객의 기호에 따라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신메뉴의 가장 큰 특징이다.커핀그루나루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퍼플멤버스’로 신메뉴 빙수 결제 시 즉석에서 1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일부터 31일까지다.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매장에서 신메뉴 빙수 1개 이상 구입 시 발행되는 영수증 응모번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휴가철을 맞아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1박 2일 숙박권, 워터파크 이용권,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들이 보다 더 건강하고 새로운 빙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신메뉴 개발에 노력해왔다. 이번 신메뉴에 이어 여름 시즌 한시적으로 스무디 2종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디지털정보팀 김현우기자 khw@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창명 음주운전 혐의 입건…위드마크 뭐길래? 0.16%면허취소 수준 `들통`
ㆍ바누아투 규모 7.0 지진 `쓰나미 경보`…`불의 고리` 또 들썩
ㆍ허경영 3중 추돌사고 "합의금 수천만원 요구, 방송 출연시켜달라"
ㆍ‘아기 품에 안은 엄마’ 4800년 전 미라 대만서 발견...지진 때문?
ㆍ도희 김기리 "이런 까메오 처음이야"...깨알 재미로 시청률 `UP`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