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성악가 김동규와 함께 한 `자식걱정` 콜라보 음원으로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고 있다.새 앨범 ‘꽃씨’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자식 걱정’으로 방송활동 중인 태진아가 최근 앨범에 수록된 버전이 아닌 성악가 김동규와 함께 부른 버전으로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곡은 흥겹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자식을 키우며 즐겁고 힘든 부모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다룬 가사가 60대 이후 부모님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아줌마`, `하얀눈` 등을 통해 이미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바 있는 태진아와 성악가 김동규의 콜라보 버전 `자식 걱정`을 방송 외에 음원으로도 듣고 싶다는 팬들의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태진아 측은 해당 음원을 금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태진아는 지난 2014년엔 가수 비와 콜라보곡 ‘라송’, 지난해엔 강남과 ‘전통시장’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그 외에도 장윤정, 마야 등 다양한 가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는 신선한 행보를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쉼 없이 콜라보를 선보이고 있는 태진아는 “일종의 팬서비스다. 팬들에겐 기존 태진아 혼자 부른 노래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 또 나도 콜라보를 할 때마다 뭔가를 얻는다.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접하면서 음악적으로 배우는 점도 있고, 젊은 가수와 호흡을 맞추면 나도 젊어지는 기분이 든다. 콜라보를 하면 나만 도움을 받는 게 아니라 서로 윈윈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태진아는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다양한 가수들과 콜라보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태진아는 5월 8일 어버이날 방영 예정인 KBS1 ‘열린 음악회’에서 남성 보컬 그룹 옴므와 호흡을 맞춰 또 한번 `자식걱정`의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창명 음주운전 혐의 입건…위드마크 뭐길래? 0.16%면허취소 수준 `들통`
ㆍ바누아투 규모 7.0 지진 `쓰나미 경보`…`불의 고리` 또 들썩
ㆍ허경영 3중 추돌사고 "합의금 수천만원 요구, 방송 출연시켜달라"
ㆍ‘아기 품에 안은 엄마’ 4800년 전 미라 대만서 발견...지진 때문?
ㆍ도희 김기리 "이런 까메오 처음이야"...깨알 재미로 시청률 `UP`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