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한류스타 최초로 중국 카드시장에 자신들의 얼굴을 실은 스타카드를 출시했다.차이나 유니온페이는 최근 익스프레스페이(ExpressPay, 中?通支付),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씨엔블루 스타카드’를 출시했다. 유니온페이가 카드상품에 한류 스타의 이미지를 담은 것은 처음이다. 이번 상품은 멤버별 이미지 및 팀 전체 이미지를 프린트한 카드 등 총 5장이 출시됐다.차이나 유니온페이에 따르면 한국 스타들이 중국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전례 없는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스타들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젊고 구매능력이 있는 소비자들을 유치하기 위해 씨엔블루의 이미지로 구성된 스타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중국 및 한국 포함한 유니온페이카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157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씨엔블루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블루밍(BLUEMING)’의 타이틀곡 ‘이렇게 예뻤나’로 발매와 동시에 중국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중화권 전역에서 한류 밴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특히 리더 정용화는 중국 최대 SNS 웨이보의 인기 척도인 ‘가온 웨이보차트’에서 총 68차례 1위를 차지하는 등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는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중국 시트콤 ‘초사남사’에 출연한 것은 물론 후난위성TV 간판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 출연 등 중국 연예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중화권 영화 ‘봉미강호지결전식신(?味江湖之??食神)’에 캐스팅돼 스크린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런닝맨` 채영인 "송지효, 이름 얘기하면 다 아는 유명인과 교제"
ㆍ‘출발 드림팀’ 심으뜸, 입이 쩍 벌어지는 파워뒤태…몸매관리 비결은?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신해철 ‘일상으로의 초대’ 완벽무대…초유의 7연승
ㆍ트와이스 Cheer up, 러블리즈·세븐틴 꺾고 음원 올킬 "울어도 되죠?"
ㆍ박슬기 결혼 발표, "완전 멋진 내사랑" 훈남 예비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