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에디킴과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함께한 신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이 오는 29일 공개된다. 에디킴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는 25일 베일에 싸였던 두 사람의 듀엣곡 제목과 발매일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디킴의 편곡으로 재탄생된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지난 2001년 발표된 혼성그룹 샵의 대표 히트곡으로, 가요계 최강의 `마이더스의 손` 박근태 프로듀서가 작곡한 대표곡 중 하나다. 원곡이 발표되었던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멜로디와 원태연 시인의 감성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아오며, 지금까지 겨울을 대표하는 명곡으로 꼽혀왔다. 데뷔 때부터 작사, 작곡,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 받은 에디킴은 이번 곡에서 가창은 물론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편곡으로 2016년 버전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완성시켰다. 원곡의 주요 포인트를 살리면서 에디킴표 어쿠스틱 사운드와 로맨틱한 컬러를 입혀 봄에 어울리는 따뜻한 노래로 그려낸 것으로 전해진다. 여기에 음악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인정 받은 이성경의 맑고 서정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달콤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듀엣곡으로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대세 남녀` 에디킴과 이성경의 `러블리 콜라보`로 주목 받고 있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29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런닝맨` 채영인 "송지효, 이름 얘기하면 다 아는 유명인과 교제"
ㆍ‘출발 드림팀’ 심으뜸, 입이 쩍 벌어지는 파워뒤태…몸매관리 비결은?
ㆍ‘복면가왕’ 음악대장, 신해철 ‘일상으로의 초대’ 완벽무대…초유의 7연승
ㆍ트와이스 Cheer up, 러블리즈·세븐틴 꺾고 음원 올킬 "울어도 되죠?"
ㆍ박슬기 결혼 발표, "완전 멋진 내사랑" 훈남 예비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