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여정이 활짝 핀 꽃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조여정의 소속사 크다컴퍼니는 19일 공식 페이스북에 조여정이 뮤즈로 활동 중인 ‘안나수이 선글라스’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타이트한 운동복으로 탄탄한 몸매로 건강미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하얀 팬츠와 핑크 블라우스에 아이보리 미니 백과 선글라스까지 더하며 화사한 봄, 여름 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화려한 컬러 스트라이프 오픈 숄더 셔츠에 미러 선글라스 매치하여 깜찍한 캐주얼에 세련미 넘치는 오피스룩에 선글라스를 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관계자의 따르면 조여정은 촬영 내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전문 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 관계자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한편, 조여정은 지난 3월 KBS 월화드라마 ‘베이비시터’에서 모두가 부러워하는 가정주부에서 하루아침에 3명을 죽인 연쇄살인범 천은주로 분하며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늘의 날씨] 봄인데 왜이렇게 춥지? 전국 맑음 `큰 일교차 여전`
ㆍ동네변호사 조들호, 거침없는 독주 `시청률 1위`…`대박` 맥못춰
ㆍ트와이스 가요계 여제 ‘CHEER UP’으로 노린다..팬들 “기대감 up”
ㆍ“다리 품격있다” 스무살 어린 여군 성희롱한 갑질 중령...몰카까지 ‘충격’
ㆍ“이런 미녀로봇 처음이야”..미모와 지혜는 물론 소통도 가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