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갓 탤런트’를 통해 최고의 감동과 화제를 불러온 팝페라 가수 최성봉이 12일 정오 싱글앨범 “I Pray"를 공개한다. 짧은말로는 설명하기 어려울정도로 힘든 시절들을 격어왔던 최성봉이 가장 낮은 자리에서 건네는 위로의 메세지인 “I Pray"는 크고 작은 일들로 상심해있는 마음들을 감싸 안아주는 진정한 힐링송이다. 1절에는 크로스오버의 목소리로 잔잔함으로, 2절에서는 강렬하고 짙은 호소력을 유려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에 실어내며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화제를 모았던 `Nella Fantasia’, `Cinema paradiso`와는 다른 최성봉표 팝페라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수지, 폴포츠 앨범을 프로듀서한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시아준수, 노을, 최성봉 앨범을 프로듀싱한 강우경이 작곡과 작사로 참여했고, 칼라풀레코즈의 정송암 디렉터가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었다. 최성봉은 “짙은 안개 속처럼 뿌옇고 어두운 현실에도 낙담하지 말고 꿋꿋이 자신의 꽃을 피워 가기를 바란다”며 받은 사랑만큼 세상에 밝고 따뜻한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번 싱글앨범 “I Pray"를 통해 생애 첫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최성봉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오픈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불 털다가 그만…" 30대 여성, 아파트 30층서 추락사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풍문쇼` 박찬호 아내 "물려받은 재산만 1조 넘어" 재력 어마어마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공식입장] 나르샤 "일반인 남친과 결혼전제 열애 중, 상견례 마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