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과 김강우, 눈물과 분노 없이는 볼 수 없다.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김강우(민선재 역)를 향한 이진욱(차지원 분)의 복수를 빠르게 전개시키며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친구에서 적이 된 두 남자의 이야기는 뚜렷한 대립구도를 형성,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중이다.대립구도가 극의 흥미를 돋운다면, 시청자의 감정을 자극하는 이진욱과 김강우의 연기는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감성 복수극을 이끄는 두 남자 이진욱과 김강우의 면면들을 살펴보자.#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남자, 블랙 차지원차지원은 세상 가장 행복한 남자였지만, 친구 민선재(김강우 분)의 배신으로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졌다. 살인자 누명을 쓴 채 가족도, 연인도, 친구도 모두 잃은 것. 그리고 5년 뒤 차지원은 블랙으로 다시 돌아왔다. 현재 차지원은 자신의 진짜 얼굴은 숨긴 채 민선재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세우고 있다.이진욱은 모든 것을 잃은 차지원의 상처와 고독, 슬픔의 깊이를 눈빛으로 담아내고 있다. 사랑했던 사람들 민선재와 윤마리(유인영 분)의 민낯을 확인할 때마다, 또 홀로 있을 때마다 보이는 차지원의 눈빛은 연민의 마음을 가득 불러온다. 여기에 언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시한부 인생은 차지원 캐릭터의 슬픔을 더하고 있다. 그야말로 어둠으로 꽉 찬 인생이다. 그러나 희망은 있다. 복수의 과정에서 시작된 김스완(문채원 분)과의 사랑이 그의 삶에 빛이 될 수 있길 시청자들이 더욱 바라는 이유다.#분노 없이는 볼 수 없는 남자, 민선재민선재는 권력과 돈, 사랑에 들끓는 욕망으로 친구 차지원을 배신했다. 처음부터 완벽한 악역은 아니었다. 우연히 차지원의 아버지의 죽음을 목도했고, 백은도(전국환 분)의 유혹에 휩쓸려 이를 묵인했다. 이후 살아남기 위해 겉잡을 수 없는 악행을 저지르는 민선재의 모습은 연민이 뒤섞인 분노를 유발했다. 김강우는 단순한 악역이 아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입체적 악역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섰다. 민선재가 왜 배신을 할 수 밖에 없었는지, 선택의 순간마다 보여지는 김강우의 붉어진 눈빛은 소름이 끼침과 동시에 연약함을 자아냈다. 앞으로도 민선재는 차지원에게 뺏은 것을 지키기 위해 더욱 악해질 전망. 꾸준한 분노를 유발하며 극의 긴장감과 흥미를 높이겠지만, 악행의 순간마다 김강우가 민선재의 얼굴을 어떻게 그려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9, 10회는 14일 오후 10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불 털다가 그만…" 30대 여성, 아파트 30층서 추락사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풍문쇼` 박찬호 아내 "물려받은 재산만 1조 넘어" 재력 어마어마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