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DAY6가 두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DAY6(데이식스,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는 5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공연 Day6 Live Concert "Dream"을 펼친다. 지난해 1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무브홀에서 첫번 째 단독 공연을 개최하며 매진 사례를 기록했던 DAY6는 이번 두번째 단독 공연을 통해 더욱 성숙해지고 발전된 밴드로서의 진면목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DAY6는 지난 3월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DAYDREAM`을 발표하며 타이틀 곡 `놓아놓아놓아`로 데뷔 이래 최초로 음악 방송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터라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DAY6는 10일 콘서트 발표 영상을 통해 "두 번째 콘서트인만큼 더 뜨겁게, 더 열정있게, 더 거대하게 준비했다"며 "더 풍성해지고 멋진 곡들로 찾아뵙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DAY6는 그동안 홍대 클럽,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등을 펼치며 밴드로서 풍부한 실전 경험을 쌓아온 상황. 또 지난해 데뷔 한 달 만에 첫 번째 해외 쇼케이스를 개최, 대만 태국 등지에서 공연을 펼쳤다. 특히 태국에서 열린 쇼케이스는 트위터 트렌드 토픽 1위에 올라 현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 공연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25일 예매 사이트가 오픈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풍문쇼` 박찬호 아내 "물려받은 재산만 1조 넘어" 재력 어마어마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전문] 송일국, 선거유세 문자 "母 김을동, 삼둥이 얼굴도 못보고 열심히 일해"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