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가 오는 4월 13일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을 맞아 세 배우가 전하는 투표 독려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이번 영상은 다가오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투표 독려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의 훈훈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한효주는 “오는 4월 13일이 무슨 날인지 다들 잊지 않으셨죠? 바로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며 인사를 전했고, 천우희 역시 “바쁘시더라도 가까운 투표소 꼭 방문하셔서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또한 유연석은 “올해 스무 살이 되시는 분들은 인생 첫 투표이실 텐데 놓치지 마시고 꼭 하시기 바라겠습니다”라는 당부의 메시지로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에 개봉하는 영화 ‘해어화’의 관전 포인트를 전해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유연석)와 미치도록 부르고 싶은 노래를 위해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소율(한효주)과 연희(천우희), 노래를 둘러싼 세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영화 ‘해어화’는 1940년대의 권번 기생들과 대중가요계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 아름다운 선율과 드라마틱한 스토리, 다채로운 볼거리로 애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충무로 대세 배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세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노래, 피아노 연주는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여기에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차지연까지 충무로 명품 연기파 배우들의 활약이 더해져 올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1943년 비운의 시대,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해어화’는 오는 4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비시 광고 제의에 ‘태양의 후예’ 송혜교 "거절한다"...이유 “감동적”
ㆍ북한 붕괴조짐? “이번엔 정찰총국 대좌 망명”..김정은 공포 때문인가
ㆍ“아내 나체 보세요”...아내 사진 SNS 올린 황당 남편, 도대체 왜?
ㆍ두산인프라코어, 中 굴착기 시장 회복세에 강세
ㆍ30대 가장, 아들 딸 상자 넣어 학대..결국 아들은 ‘질식사’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