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생일을 맞이한 배우 이요원이 ‘욱씨남정기’ 스태프들에게 통 큰 밥차 선물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이요원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 촬영장에 든든한 삼계탕을 선물한 배우 이요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밥차 앞에서 밝은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뒤로 보이는 현수막에는 ‘삼계탕도 못 피해간 욱크러쉬’와 ‘내 직원들 밥그릇은 내가 지킵니다’라는 옥다정의 대사를 인용한 센스 있는 문구가 시선을 끈다.식사를 마친 ‘욱씨남정기’ 관계자들은 “이요원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밥차 덕분에 잠시나마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내며 여유를 가질 수 있었고, 든든한 삼계탕에 마지막까지 힘내서 촬영을 마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한편, ‘욱씨남정기’를 통해 이미지 대변신에 성공한 이요원은 높아진 인기를 증명하듯 방송가와 광고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현재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다.강하디 강했던 옥다정의 폭풍오열로 새로운 감정선을 야기한 JTBC ‘욱씨남정기’는 9일 밤 8시 30분 방영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