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격하는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NCT U는 9일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WITHOUT YOU’(위드아웃 유)를 발표, 지난 자정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에 이어 또 한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WITHOUT YOU’는 태일, 재현, 도영 3명의 멤버가 부른 스타디움 댄스 계열의 EDM 락 장르 곡으로,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 고음역대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이번 싱글에는 한국어 버전은 물론 NCT 중국인 멤버 쿤까지 4명이 함께 부른 ‘WITHOUT YOU’ 중국어 버전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NCT U는 9일과 10일 오후 8시, 네이버의 스타 라이브 방송 V를 통해 데뷔 방송 ‘ON AIR NCT SHOW’(온에어 엔시티 쇼)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9일 방송에서는 공개를 앞둔 싱글 ‘WITHOUT YOU’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최초 공개되며, 스페셜 MC 슈퍼주니어 희철이 진행하는 토크 코너를 통해서도 멤버들의 제보로 만들어진 자기소개서 공개 등 NCT U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한편, NCT U는 9일 저녁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는 ‘제 16회 음악풍운방 연도 성전`에 참석해 중국 데뷔 무대를 펼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