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탐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배우 박탐희는 7일 서울 종로구 연지동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뮤지컬 `친정엄마`의 첫 공연 무대에 올랐다. 3년 만에 뮤지컬로 돌아온 `친정엄마`에서 박탐희는 엄마의 마음을 알면서도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하는 딸 `미영`역을 맡았다. 이날 박탐희는 평소 보기 힘들었던 코믹 연기부터 절절한 눈물 연기에 이르기까지 무대 위에 모든 감정을 쏟아내며 150분 간의 공연을 가득 채웠다. 이를 지켜보던 관객들은 그녀와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했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호응했다. 첫 공연을 마친 박탐희는 "카메라 앞에서의 연기가 익숙했기에, 무대 위에서 관객 분들과 함께 호흡하는 것은 연기의 새로운 세상이었다. 또 관객 분들이 배우들의 연기에 함께 공감해주시고 환호해 주시던 순간순간이 너무 감동이었다"며 "앞으로 남은 공연에서도 관객 분들이 더욱 진한 감동을 안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마지막 공연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친정엄마`는 대학교 진학과 동시에 가족과 고향을 떠나 서울에서 사회생활과 결혼까지 한 딸과 그 딸을 늘 걱정하는 엄마, 딸을 냉랭하게만 대하는 시어머니와의 갈등 등을 통해 부모와 자식간의 사랑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가슴 따뜻한 힐링극이다. 오는 6월 1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