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엘이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의 가창력을 선보인다. SBS ‘K팝 스타 시즌2’ 출신으로 실력파 가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제이엘은 KBS1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가창자로 발탁되어 수록곡 ‘어디를 보고 있으신가요’를 8일 공개한다.드라마 ‘내 생애 봄날’,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처용2’ OST에 참여해 감성적인 발라드로 기대주로 떠오른 제이엘은 신곡 ‘어디를 보고 있으신가요’를 통해 서정적인 발라드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극대화 했다. ‘어디를 보고 있으신가요 / 그대의 등 뒤에 있는 날 봐요 / 언제나 지금 이 자리에 서 있을게 / 들리나요 나의 목소리’라는 후렴구는 한결 같은 사랑을 그리며 극중 연인들의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작품으로 슬픈 발라드의 정석을 보여주며 극중 인물들의 마음을 잘 표현한 선율과 노랫말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엘은 지난해 SNS를 통해 1일 1곡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시도한 바 있다. 당시 직접 키보드를 연주하며 애즈원의 ‘사랑+’, 로꼬, 유주의 ‘우연히 봄’ 등을 제이엘 특유의 밝은 이미지가 오롯이 드러나는 가창으로 팬들이 관심이 집중됐다.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낸 ‘어디를 보고 있으신가요’를 통해 제이엘이 정통 발라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며 “사랑의 감정 선이 엇갈린 극중 전개에 테마곡으로 등장해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KBS1 ‘우리집 꿀단지’는 상처받고 찢겨진 가족을 하나로 이어가며 가족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일일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우리집 꿀단지’ OST Part.17 제이엘의 ‘어디를 보고 있으신가요’는 8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